이번에 소개할 곡은

Troye Sivan(트로이 시반)이

2015년에 발표한 곡인

'Youth'입니다.

싱글로 선발표 후에

Blue Neighbourhood 앨범에 수록하였습니다.


Troye Sivan의 곡은 사실 'Fools'란 곡으로

먼저 알게 되었는데

이후에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곡은 묘하게 신나서

내적댄스를 불러일으키기도 합니다. :D




What if,

만약에

what if we run away?

만약에 우리가 달아나면 어떨까?

What if,

만약에

what if we left today?

만약 우리가 오늘 떠난다면?

What if we said goodbye

to safe and sound?

만약에 우리가 안전함과 평화로움에

작별을 고한다면 어떨까?

And what if,

그리고 만약에

what if we're hard to find?

만약에 우리를 찾기 어렵다면 어떨까?

What if,

만약에

what if we lost our minds?

만약에 우리가 정신을 잃는다면 어떨까?

What if we let them fall behind

and they're never found?

만약에 우리가 그것들을 뒤로 하고

절대 다시 찾지 않는다면 어떨까?


And when the lights start flashing

like a photobooth

그리고 빛이 사진관처럼 번쩍이기 시작할 때

And the stars exploding,

그리고 별들이 폭발할 때

we'll be fireproof

우린 불을 견딜 수 있게 될꺼야


My youth, my youth is yours

나의 젊음, 나의 젊음은 니꺼야

Trippin' on skies, sippin' waterfalls

하늘에 발이 걸리고 폭포를 홀짝이지

My youth, my youth is yours

나의 젊음, 나의 젊음은 니꺼야

Runaway now and forevermore

지금 그리고 영원히 도망가

My youth, my youth is yours

나의 젊음, 나의 젊음은 니꺼야

A truth so loud you can't ignore

네가 부인할 수 없는 커다란 진실

My youth, my youth, my youth

나의 젊음, 나의 젊음, 나의 젊음

My youth is yours

나의 젊음은 니꺼야


What if,

만약에

what if we start to drive?

만약에 우리가 운전을 시작한다면 어떨까?

What if,

만약에

what if we close our eyes?

만약에 우리가 눈을 감으면 어떨까?

What if we're speeding through red lights

into paradise?

만약에 우리가 파라다이스를 향해

빨간불을 통과해서 달린다면 어떨까?

'Cause we've no time for getting old

우린 나이들 시간이 없으니까 말이야

Mortal body, timeless souls

유한한 몸, 영원한 영혼

Cross your fingers, here we go

행운을 빌어줘, 우리가 간다


Oh oh oh oh

And when the lights start flashing

like a photobooth

그리고 빛이 사진관처럼 번쩍이기 시작할 때

And the stars exploding,

그리고 별들이 폭발할 때

we'll be fireproof

우린 불을 견딜 수 있게 될꺼야


My youth, my youth is yours

나의 젊음, 나의 젊음은 니꺼야

Trippin' on skies, sippin' waterfalls

하늘에 발이 걸리고 폭포를 홀짝이지

My youth, my youth is yours

나의 젊음, 나의 젊음은 니꺼야

Runaway now and forevermore

지금 그리고 영원히 도망가

My youth, my youth is yours

나의 젊음, 나의 젊음은 니꺼야

A truth so loud you can't ignore

네가 부인할 수 없는 커다란 진실

My youth, my youth, my youth

My youth is yours

나의 젊음은 니꺼야


My youth is yours

나의 젊음은 니꺼야


My youth, my youth is yours

나의 젊음, 나의 젊음은 니꺼야

Trippin' on skies, sippin' waterfalls

하늘에 발이 걸리고 폭포를 홀짝이지

My youth, my youth is yours

나의 젊음, 나의 젊음은 니꺼야

Runaway now and forevermore

지금 그리고 영원히 도망가

My youth, my youth is yours

나의 젊음, 나의 젊음은 니꺼야

A truth so loud you can't ignore

네가 부인할 수 없는 커다란 진실

My youth, my youth, my youth

나의 젊음, 나의 젊음은 니꺼야

My youth is yours

나의 젊음은 니꺼야


My youth is yours

나의 젊음은 니꺼야

My youth is yours

나의 젊음은 니꺼야


이미지 출처 :

https://en.wikipedia.org/wiki/Youth_(Troye_Sivan_song)

https://en.wikipedia.org/wiki/Blue_Neighbourhood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