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소개할 곡은 Coldplay(콜드플레이)가

2000년에 발표한 Parachutes 앨범에 수록된

'Trouble' 입니다.


이 곡은 밤에 드라이브하면서 들으면

분위기가 엄청난 곡입니다.

살짝 우울한 느낌을 주기도 하지만

그 느낌이 또 밤과 잘 어울리더군요.


밤과 잘 어울리는 다른 곡들을 추천하면서

포스팅을 마칩니다. :D

Honne(혼네)-Warm on a Cold Night

Andrew Belle(앤드류 벨)-In My Veins(Feat.Erin McCarley(에린 맥칼리))

John Lennon(존 레논)-Oh My Love




Oh no I see a spider web

오 안돼 거미줄을 봐요

It's tangled up with me

나와 엉켜있어요

And I lost my head

그리고 난 머리를 잃어버렸어요

And thought of

all the stupid things I said

그리고 온갖 바보같은 것들에 대한

생각을 내뱉었어


Oh no what's this a spider web

오 안돼 이 거미줄은 뭔가요

and I'm caught in the middle

그리고 한가운데 걸려있어요

So I turned to run

난 도망가려고 해요

the thought of

all the stupid things I've done

내가 했던 모든 바보같은 일들에

대한 생각으로부터


And I never meant to cause you trouble

난 절대 당신에게 문제를 일으킬

의도가 아니었어요

And I never meant to do you wrong

절대 나쁘게 대하려했던게 아니었어요

And ah well if I ever caused you trouble

내가 당신에게 문제를 일으켰다면

Oh no I never meant to do you harm

당신에게 해가 될 의도는 전혀 없었어요


Oh no I see a spider web

오 안돼 난 거미줄을 봐요

and it's me in the middle

중앙에 내가 있네요

So I twist and turn

그래서 난 이리저리 흔들어요

Here am I in my little bubble

난 약간 취해있어요


Singing it out

크게 노래 불러요


I never meant to cause you trouble

난 절대 당신에게 문제를 일으킬

의도가 아니었어요

And I never meant to do you wrong

절대 나쁘게 대하려했던게 아니었어요

And ah well if I ever caused you trouble

내가 당신에게 문제를 일으켰다면

And oh no I never meant to do you harm

당신에게 해가 될 의도는 전혀 없었어요


They spun a web for me

그들이 날 위해 거미줄을 쳤네요

They spun a web for me

그들이 날 위해 거미줄을 쳤네요

They spun a web for me

그들이 날 위해 거미줄을 쳤네요


이미지 출처 : https://en.wikipedia.org/wiki/Parachutes_(albu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