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소개할 곡은 Lauv(라우브)의

'I Like Me Better'입니다.

2017년에 싱글로 발매하였습니다.


너와 함께하면 할수록

나를 더 좋아하게 된다라는 내용의 가사는

너무나도 달콤하고

이런 말을 들으면 좋아하지 않을 사람이

누가 있을까 싶을 정도입니다.


남편과 이 곡을 시드니 여행 중에 들었는데

비비드 시드니의 야경과 어우러져서

이 곡만 들으면

그 때의 시드니로 돌아가는 기분입니다.

여행할 때 노래의 중요성을 알게 되었습니다. :D



To be young

어려지기 위해서

and in love in New York City

그리고 뉴욕에서 사랑에 빠지기 위해서

(New York City)

뉴욕

Do not know who I am

내가 누군지 몰라

but still know that I'm good

하지만 난 괜찮다는 걸 지금도 알아

long as you're here with me

네가 내 곁에 있는 동안에는


To be drunk

취하기 위해서

and in love in New York City

그리고 뉴욕에서 사랑에 빠지기 위해서

Midnight into morning coffee

자정부터 모닝커피를 마실 때까지

Burning through the hours talking

몇 시간이고 얘기를 나눴지


Damn,

젠장

I like me better when I'm with you

너와 함께 할 때 내가 더 좋아져

I like me better when I'm with you

너와 함께 할 때 내가 더 좋아져

I knew from the first time,

처음부터 알고 있었어

I'd stay for a long time

오래 머무를거야

'cause I like me better when

내가 더 좋아지니까

I like me better when I'm with you

너와 함께할 때 내가 더 좋아져


I don't know what it is

이게 뭔지 모르겠어

but I got that feeling

하지만 느낌이 와

(got that feeling)

느낌이 와

Waking up in this bed next to you

침대에서 네 옆에서 일어날 때면

swear the room

Yeah, it got no ceiling

맹세하건데 이 방이

그래, 천장이 없는 것 같아

If we lay,

우리가 누워있을 때면

let the day just pass us by

시간이 그냥 흘러가버려

I might get to too much talking

내가 말을 너무 많이 한 걸지도 몰라

I might have to tell you something

너에게 할 말이 있어


Damn,

젠장

I like me better when I'm with you

너와 함께 할 때 내가 더 좋아져

I like me better when I'm with you

너와 함께 할 때 내가 더 좋아져

I knew from the first time,

처음부터 알고 있었어

I'd stay for a long time

오래 머무를거야

'cause I like me better when

내가 더 좋아지니까

I like me better when I'm with you

너와 함께할 때 내가 더 좋아져


Stay awhile, stay awhile

잠시만 머물러줘, 잠시만 머물러줘

Stay here with me

여기 나와 머물러줘

Stay awhile, stay awhile, oh

잠시만 머물러줘, 잠시만 머물러줘

Stay awhile, stay awhile

잠시만 머물러줘, 잠시만 머물러줘

Stay here with me

여기 나와 머물러줘

Lay here with me

여기 나와 머물러줘


I like me better when I'm with you

너와 함께할 때 내가 더 좋아져

(yes, I do, yes, I do, babe)

난 그래, 난 그래, 자기야

I like me better when I'm with you

너와 함께할 때 내가 더 좋아져

(ooh, no)

I knew from the first time,

처음부터 알고 있었어

I'd stay for a long time

오래 머무를거야

'cause I like me better when

내가 더 좋아지니까

I like me better when I'm with you

너와 함께할 때 내가 더 좋아져


Better when,

더 좋아져

I like me better when I'm with you

너와 함께할 때 내가 더 좋아져


이미지 출처 : https://en.wikipedia.org/wiki/I_Like_Me_Better

+ Recent posts